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 마당

충북자동차산업협회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회원사 소식
제목 코리아특장자동차㈜, 충북도립대에 200만원 기탁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77
등록일 2020-08-20
첨부 file noname01.png (254,286 KB, Download : 37)
코리아특장자동차㈜, 충북도립대에 200만원 기탁 [첨부 이미지1]

 

코리아특장자동차오한풍(62) 대표가 충북도립대학교를 찾아 명품인재양성 릴레이 기부에 동참하며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옥천군 제공

 

 

 

[충청투데이 박병훈 기자] 코리아특장자동차오한풍(62) 대표가 충북도립대학교를 찾아 명품인재양성 릴레이 기부에 동참하며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오 대표는 지난 18일 대학을 찾아 공병영 총장과 대학 주요 보직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충북도립대학교의 발전과 지역을 이끌 명품인재양성에 최선을 다해달라며 발전기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충북도립대학교는 전달받은 발전기금을 창의·융합인재 양성을 위해 학생 역량강화, 취업지원 및 교육시설 확충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오 대표는 이 장학금이 충북도립대학교 학생들의 각자 부푼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는 주춧돌이 되기를 기원한다앞으로 충북도립대학교에서도 학생들을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명품인재로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병영 총장은 우리 충북도립대학교에 큰 관심을 가져주시고, 명품인재릴레이에 참가해주신 오한풍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오한풍 대표의 뜻에 따라 이날 받은 장학금을 소중히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특장자동차는 옥천에 위치한 자동차 차체 및 트레일러 제조업체다.

 

 

출처 : 충청투데이(http://www.cctoday.co.kr)

         http://www.cctoday.co.kr/news/articlePrint.html?idxno=2059208